팬존

공지사항공지사항

수원FC뉴스수원FC뉴스

포토갤러리포토갤러리

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

FeverPitchFeverPitch

포스터포스터

수원FC뉴스
수원FC, 대전에 0-2 패배
첨부파일1112.gif(215323bytes)     2017-08-05  |  관리자  |  131

 

수원FC가 대전에 0-2로 패하며 승점 사냥에 실패했다.

 

수원FC의 골문은 김다솔, 수비 진영은 배지훈, 이한샘, 레이어, 김봉래가 책임졌다. 중원에는 김철호, 임창균, 정훈이 배치됐고, 쓰리톱에는 백성동, 브루스, 이승현이 가동됐다. 

 

먼저 경기의 포문을 연 쪽은 수원FC였다. 전반 6분, 브루스의 슈팅이 아쉽게 빗나가며,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곧이어 이승현과 백성동이 날카로운 슈팅으로 상대의 골문을 두들겼다. 

 

하지만 양 팀 모두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양 팀 합쳐 경고 카드가 4장이 나올 정도로 경기는 치열했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백성동은 두 차례의 유효슈팅으로 득점을 노렸지만 아쉽게도 불발됐다. 오히려 대전에 먼저 일격을 맞았다. 후반 30분, 황인범의 개인 돌파에 의해 먼저 실점했다. 이어 후반 36분에는 크리스찬의 중거리슛에 골을 허용하며 스코어는 0-2 두 점 차로 벌어졌다. 

 

남은 시간 수원FC는 대전의 골문을 계속해서 노렸으나, 아쉽게도 스코어 0-2 그대로 경기는 마무리됐다. 수원FC는 유효슈팅 8개를 기록했으나 번번이 상대 골키퍼의 선방에 가로막히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번 경기 패배로 수원FC는 2연패를 기록하게 됐다. 하지만 앞으로의 5경기가 홈에서 치러지는 만큼 수원FC의 선전을 기대해도 좋다.

목록